2024-03-28 20:24 (목)
머니홀릭, 문턱 낮은 개인회생대출 서비스
상태바
머니홀릭, 문턱 낮은 개인회생대출 서비스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11.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10.24 가계부채 대책이 발표되었지만 아직 구체적인 실효성이 나타나기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빚으로 연명하는 많은 채무자들이 이를 견디지 못하고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 채무조정을 신청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문제는 여전히 남는다. 채무조정 기간 중 예상치 못하게 목돈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 채무조정자는 연체자 또는 신용불량자로 분류되어 1금융권 은행대출은 언감생심이다. 개인회생의 경우 최소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3년 내지 5년 동안 변제해야 하기 때문에 최저생계비만으로 경제적 어려운 생활을 해야 한다.

이에 금융컨설팅 업체 머니홀릭은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문턱 낮은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개인회생 중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신용회복 대출, 파산면책 대출 등 각종 대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보통 개인회생 인가결정공고까지 받은 경우, 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4,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한도 책정은 개인회생자의 월 변재금액, 월 소득, 직군 등 가용자금을 검토해 차등 적용된다. 변제금 20회차 미만 납부자는 연 27.9%를 적용받고, 20회차 이상 납부자의 경우, 더 낮은 금리의 중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머니홀릭은 개인회생대출 정식인가 업체로 개인회생 개시 전 사건번호대출 및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등 개인회생자대출, 인가후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 채무통합대출 및 여성대출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카페와 블로그를 운영하며 대출 문의자들과 문자, 전화, 메신저 상담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하는 등 대출자 맞춤형 1:1 대출 상담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머니홀릭 관계자는 “대출상품마다 각기 조건이 다르며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받은 뒤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진행하는 것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