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노유정, 과거 방송 활동 중단 했던 이유 들어보니... '안타까워'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노유정이 화제인 가운데 노유정이 과거 방송중단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노유정은 과거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노유정은 방송중단에 대해 "이미 별거 중인 전 남편과 방송에 나가서 잉꼬부부인 척 하는게 싫었다"라고 설명했다.

노유정과 결혼한 이영범은 결혼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했지만 노유정은 결국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어 노유정은 "왜 밝히냐는 이야기가 많았다. 그렇다고 내가 일을 안 할 수 없었다. 나도 먹고 살아야 하는데... 그렇다고 내가 시장에 오는 분들에게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 할 수도 없었다. 그래서 그냥 '털어버리자'라고 생각했다"라며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노유정은 1986년 MBC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
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