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 UFC 맥그리거 vs GSP 대결 확정 알려
상태바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 UFC 맥그리거 vs GSP 대결 확정 알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1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리트니 팔머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UFC 맥그리거는 옥타곤걸들에게도 인기인 모양이다.

미국 연예매체 TMZ가 9일(현지시간) 보도한 인터뷰에서 UFC 옥타곤걸 브리트니 팔머는 “라이트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가 종합격투기 복귀전을 치렀으면 좋겠다”라면서 “제발 돌아와!”라고 외쳤다. 

브리트니 팔머는 “코너 맥그리거는 UFC 팬들에게 너무도 매력적인 선수”라면서 “그러나 옥타곤 안에 다시 들어오길 원하는 팬들에게 실망을 주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코너 맥그리거는 권투 최강자 플로이드 메이웨더와의 프로복싱 데뷔전 패배 등의 여파로 1년째 UFC 경기에 임하지 않고 있다.

브리트니 팔머는 “라이트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는 전 웰터급 챔프이자 최근 미들급 챔피언으로 등극한 조르주 생피에르라고 들었다”라면서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과도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사진=코너 맥그리거 SNS)

조르주 생피에르는 미들급 타이틀전 승리 인터뷰에서 체급 잔류의사를 묻는 말에 긍정하여 코너 맥그리거와의 대결이 멀어지는 듯했다. 

그러나 며칠 후 조르주 생피에르는 미들급 잠정챔피언 로버트 휘터커와의 통합 타이틀전을 하겠냐는 구체적인 질문에는 확답을 피했다. 코너 맥그리거와의 대결 가능성이 재부상하는 이유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