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시몬스, 싱글 침대 원하는 이들 위한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몬스, 싱글 침대 원하는 이들 위한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1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 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싱글 침대 구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다 자녀 침대, 패밀리 침대 등 소비자들의 니즈도 다양해지면서 싱글 침대의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좁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싱글 침대와 서랍형 수납공간을 추가한 프레임 조합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진행되는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은 시몬스가 싱글족과 자녀 등 싱글 침대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서랍형 프레임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모델은 ‘네드(Ned)’, ‘란디(Randi)’, ‘베젠(Besen)’, ‘C2161’을 포함한 총 11종의 서랍형 침대로 수납공간 확보와 스마트한 침실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프로모션은 12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