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부여군, 10일 농업인의 날 기념식 가져
상태바
부여군, 10일 농업인의 날 기념식 가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11.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 농업인의 날 기념식 행사 장면<사진=부여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10일 농업인단체협의회 소속 농업인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2회 부여군 농업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우구제(부여읍) 농업인은 부여 농업 발전을 위해 힘쓴 노고를 인정받아 부여군농업인 대상을 받았다.

또 김순희(규암면) 농업인 등 16명은 군수 표창을, 백현미(임천면) 농업인 등 3명은 국회의원 표창을, 임향순(세도면) 농업인 등 3명은 군의장 표창을, 황인학(구룡면) 농업인 등 3명은 농협중앙회부여군지부장상은, 이정섭(충화면) 농업인 등 3명은 지역농협 협의회장상을 받았다.

이어 진행된 화합의 장에서는 읍면 16개팀이 참가해 레크리에이션과 읍면 대항 명랑운동 경기를 통해 농업인이 하나 되고 2017년 풍년 농업을 다짐하는 정보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가래떡데이를 맞이하여 우리 쌀 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한 가래떡 나눔 행사도 함께 열었다.

이용우 부여군수는 “오늘 기념식을 통해 부여농업인의 위상을 드높이고 굿뜨래 브랜드 집중 육성, 농축산물의 유통 및 마케팅 지원, 수출농업 육성 지원, 고품질 친환경 농․특산물 생산지원 등 부여군의 농업 발전을 위해 다각도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