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37 (목)
모던 가죽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행복’ 선사
상태바
모던 가죽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행복’ 선사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던 가죽 소파 특화 브랜드 ‘베니시모(BENISSIMO)’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행복’을 선사하고 있다. 베니시모는 자코모소파나 다우닝소파와 같은 등급으로 인지도가 높은 최상급 가죽과 고기능성 패브릭으로 심미적 장점을 살리며 최근 호평 받고 있는 브랜드다. 모던한 스타일의 100% 핸드메이드 가죽 쇼파만을 제공하면서, 그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베니시모가 실시하는 이벤트는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와 ‘쇼룸 전시소파 할인 이벤트’, 그리고 ‘통가죽소파 제드 특가이벤트’의 3가지 행사다. 각 행사는 모두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며, 더욱 폭 넓은 수요를 확보하려는 의도도 담겨 있다.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지난 10월 1일부터 실시 중인 이벤트로,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무상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베니시모 구매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방문기나 후기를 작성하신 고객들 중에 월 1인을 선정해 후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2월31일까지 다이슨 청소기 증정 행보를 이어간다.

‘쇼룸 전시소파 할인 이벤트’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전 제품에 세일 혜택을 적용하는 행사다. ‘메르사 4인 카우치형 소파’, ‘오드리데우스 헤드레스트 소파’, ‘카슨/루디/스펜서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베니시모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되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행사인 ‘통가죽소파 제드 특가이벤트’는 베니시모 인기상품 ‘제드(JED)’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난 8월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통가죽소파 제드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베니시모는 카우치형 소파 ‘주디’, 라운드 코너 디자인의 ‘클로에(CHLOE)’ 등 고풍스러운 가죽 쇼파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중이다. 베니시모가 판매 중인 가죽소파 제품들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의 베니시모 쇼룸인 일산직영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천안점(성정가구백화점),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메이드 모던 가죽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실시하는 각 이벤트 내용,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성명은 베니시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전 쇼룸 방문 예약은 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