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엔터론, 개인회생대출·사잇돌2 대출은 상담이 우선
상태바
엔터론, 개인회생대출·사잇돌2 대출은 상담이 우선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11.12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에 대한저축수탁법인 엔터론이라는 상품이 채무조정자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검색창에 엔터론을 검색해본다면 개인회생대출후기부터 개인회생 중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사례 등 많은 글들이 SNS와 엔터론의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접할 수 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상품으로는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 및 인가전대출, 개시결정 대출 등 다양한 채무조정자 전용 대출상품들이 운용되고 있지만, 최근 높은 가계부채로 인해 대출심사기준 강화로 인해 대출승인이 거절되는 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인터넷 등 온라인에 개인회생자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개인파산면책자 대출 등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부터 사전 조사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얼마든지 얻을 수 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 진행 전 가능한 곳 등을 체크하고 정식으로 지자체에 등록돼 있는 업체인지 특히 본인을 위해 높은 금리의 대부업체를 안내하는 곳보다는 저축은행등과 같이 고객의 입장에서 낮은 이자를 안내해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또한 꼭 필요한 자금인지, 자신의 현 소득으로 감당이 가능한 액수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대한저축은행 대출모집법인 엔터론은 “다년간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에 대한 대출을 진행 해왔으며 현재 16.9%~24.9%의 차등 금리 적용이 가능해졌다”라고 전했다. 또한 "개인회생면책대출 및 개인회생 면책자대출은 한도를 3000만 원으로 상향했다"고 덧붙였다.

채무조정의 성실납부 여부와 납부 회차, 신청자의 정상생활 복귀 의지, 직장의 근속 연수, 대기업 근무자 및 공무원, 교사나 군인 등 우량 직군에 따라 고객 여건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고객에 맞는 이율 산출이 가능하게 되었고 종합적인 고객 여건을 판단하여 고객에 맞는 이율의 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엔터론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및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중대출 등의 상품을 상담할 수 있는 전문 상담소를 운영 중이며, 개인회생인가후대출이 필요 시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 개인회생추가대출,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개인회생중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정부 정책과 더불어 중·저신용자들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사잇돌2 대출 상품도 출시되었다.

사잇돌2 중금리대출은 금융의 중간범위에 놓여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던 서민들을 위해 금융위원회, SCI서울보증, 저축은행 중앙회와 연계하여 만든 저축은행 중금리 보증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 1~8등급 사이 5개월 이상 재직 중인 연소득 1500만 원 이상의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금리는 최저 10.6%에서 19.6%로(17.01월 기준) 2000만원 한도에서 신용과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한편, 엔터론에서는 유선상담, 카카오톡상담 등 다양한 매체로 상담 진행을 하고 있으니,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