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예식장 예약 고민 해결...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예식장 예약 고민 해결...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 개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원하는 예식장이 이미 예약이 만료되어 난감한 경험을 해 본 신혼부부들이 많을 것이다. 지역 내 알려진 예식장의 경우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 전 예약이 완료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청주 예비부부들은 이러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웨딩홀 예약 전문 플래닝’ 서비스로 잘 알려진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가 오는 18, 19일 이틀 간 LG베스트샵 분평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청주웨딩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가 원하는 웨딩홀에서 언제든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메이트가 엄선한 웨딩업체들이 참여해 예물, 예단, 한복, 허니문 등 고민 없이 원스톱 예약이 가능하며, 웨딩견적 진단시스템 및 1대1 전문 웨딩플레너와의 실시간 상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 청주웨딩박람회에서는 하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파티 같은 결혼식을 계획할 수 있다.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 색다른 결혼을 위한 최적의 옵션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 맞춤형 플래닝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더메이트 청주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으로, LG 혼수가전을 임직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계약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및 혼수 사은품은 물론, 패키지 포인트 추가증정, 혼수고객 1년 무상수리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 주는 등 혜택이 마련돼 있다.

청주웨딩박람회 사전 참가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는 ‘더메이트웨딩’ 검색 후 청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 접속, 등록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