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변호사가 운영하는 부동산중개사무소, 수수료 무상 서비스 제공
상태바
변호사가 운영하는 부동산중개사무소, 수수료 무상 서비스 제공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변호사가 직접 부동산 거래를 중개하는 부동산중개업체가 오피스 신개념 토탈 원스탑 서비스로 화제다.

총 3가지 서비스가 존재하며, 임차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그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서비스는 임차인에게 무상으로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자시스템을 이용해 전국 수 만개의 맞춤형 오피스를 검색 추천하고 무료로 픽업 및 투어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이에 소비자는 중개수수료 상당의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보다 높은 단계인 스탠다드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는 프로모션 서비스를 포함해 근저당권설정등기, 세무자문/기장대리, 제소전화해 법률대리 등 일정한 요율에 따라 추가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러한 업체는 오피스뿐만 아니라 아파트도 임차인에게는 무료로 중개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희망하는 아파트 단지를 선택하거나 원하는 조건을 제시하면, 그에 맞는 맞춤 매물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변호사/공인중개사 자격을 보유한 대표자가 매물권리분석 및 계약서 작성과 계약체결에 필요한 법률적 부분을 직접 진행해 안정성을 높이며, 임차인 및 매수인의 중개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업체들이 생겨나면서 합리적인 중개수수료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영역과 질까지 한 단계 높이고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