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대,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돕기’ 기금 마련 자선공연
상태바
수성대,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돕기’ 기금 마련 자선공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11.0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대학교는 9일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연극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초청해 자선공연을 가졌다. <사진=수성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수성대학교는 9일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연극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초청, 성요셉관 강당에서 자선공연을 가졌다.

한국다문화재단과 공동으로 기획한 이 공연은 극단 진진스토리의 창작극으로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야 하는 늙은 아버지의 애절한 심정을 이야기 했다.

수성대 베트남 유학생들도 엑스트라로 공연에 참여해 ‘모국 어린이 돕기 자선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연극 공연에 앞서 베트남 유학생들은 ‘아름다운 베트남’ 축하 공연도 가졌다.

‘당신은 모르실거야’ 공연은 김선순 총장 등 수성대 교직원, 학생은 물론 베트남 유학생과 시민 등 600여명이 관람했으며, 공연 수익금과 관람객들의 후원금은 한국다문화재단을 통해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를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김선순 총장은 “우리 학생들과 유학생들이 연극 관람을 통해 하나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난치병을 앓는 베트남 어린이를 도울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우리 학생들이 더욱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게 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세우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