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밥스테이크' 제6회 대전, 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밥스테이크' 제6회 대전, 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1.0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쉬림프 & 스테이크 전문점 ‘밥스테이크’(이하 밥스)가 오는 11월 17일(금)~19일(일)까지 3일간 대전 무역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제6회 대전, 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쉬림프와 비프, 포크 스테이크에 고급스러운 특제소스와 화려한 불맛을 입힌 스테이크 전문점 ‘밥스’는 뉴욕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써, 금번 박람회를 통하여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실제 매출 공개와 더불어 소규모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방법, 그 밖에 다양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한다. 또, 대표 메뉴인 ‘하우스 비프스테이크’와 ‘핫 스파이시 쉬림프’, ‘갈릭버터 쉬림프’ 이상 3종(메뉴 변경 가능)을 시식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스테이크 전문점 ‘밥스’는 쉬림프와 스테이크를 굽는 마성의 불향으로 각 지점에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안정적인 매출 흥행을 이어가기 위하여 10월부터 신메뉴 출시를 했다. 다진 고기로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몬스터 함박 스테이크’와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프롤’, ‘쉬림프롤’, 젊은 연령대가 선호하는 ‘로제 파스타’ 메뉴 등 고객 선호 중심의 메뉴들로 야심차게 기획하였다.

‘제6회 대전, 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여 참가가 가능하며,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