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성남 분당에서 특색있는 송년회 장소 즐기려면
상태바
성남 분당에서 특색있는 송년회 장소 즐기려면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가족, 친구, 단체, 회사 부서 별 송년회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다. 이왕이면 특색 있는 송년회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성남시 분당에서 특별한 송년회 장소로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본다.

우선 4차 산업혁명의 키워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자율주행에 대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성남시 판교제로시티 기업지원허브에서 ‘자율주행모터쇼’가 진행된다. 올 12월부터 판교제로시티 입구에서 판교역까지 운행하는 자율주행 무인 셔틀을 최초 공개하는 것을 비롯해 싱크로나이즈 드라이브, 자율주행차 시승회 등의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16일 오전11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7 마티네콘서트-브람스, 영원한 사랑에 대하여’도 연말 마무리로 관심을 가질만한 공연이다. 배우 김석훈의 해설과 최수열의 지휘로 3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마티네콘서트의 이번 공연은 ‘A Happy Ending’이라는 주제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브람스의 피아노협주곡 제2번B플랫장조 작품83을,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베를리오즈의 리어왕 서곡 작품4를 연주한다.

송년회 먹거리로는 따뜻한 정성이 담긴 푸짐한 밥상은 어떨까. 판교 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에 있는 진진반상 분당점은 판교IC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지하철 신분당선 이용 시 판교역에서 도보로 십여분 내에 도착 가능하다. 400석 규모에 8인, 12인, 16인, 52인까지 수용 가능한 룸이 구비되어 있고, 1400여대 주차공간이 있다.

상차림 채 들어오는 찌개류, 고기와 생선류, 장류, 젓갈류, 장아찌류, 나물류 등 30첩 반상이 나오고 말린 가지조림이나 과일장아찌 등 일반 한정식집에서 보기 어려운 메뉴나 따뜻한 영양돌솥밥과 누룽지도 맛볼 수 있다.

진진반상 관계자는 “유아용 식탁의자, 어린이용 식기세트 등이 다량 구비돼 있어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가족이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식사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sus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