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삼익가구, 겨울맞이 ‘핫딜’ 온열침대 등 가구행사
상태바
삼익가구, 겨울맞이 ‘핫딜’ 온열침대 등 가구행사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국내 가구기업 삼익가구가 겨울로 넘어가는 계절 따뜻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겨울철 인기 가구를 핫딜가로 제공하는 ‘溫 SALE’ 가구행사를 진행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흙침대, 온열침대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 리아침대+블루밍 퀸매트 89만원, 아늑한 주방을 위한 원목식탁인 쿠치나 4인 벤치식탁세트는 49만원 등 행사 제품들은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스콜라 퀸침대+황토볼평보료 109만원, 스콜라 소파+황토볼평보료 109만원에 선보인다.

삼익가구 온열침대와 천연보료는 천연소재와 100% 원목다리, 고급 무늬목을 사용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인 스콜라는 스왕 원목과 가죽질감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장식이 더해졌고, 세트로 구성되는 황토볼 평보료는 유약 처리하지 않은 질 좋은 황토만을 사용해 황토의 효능을 살렸다.

전자파 차단 특수소재 사용 및 전기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KB손해보험 10억원 배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보료의 경우 3년 무상 수리 A/S기간을 보증한다.

이번 가구세일에서는 온열침대, 온열소파 외에도 LED침대, 원목식탁 등 다양한 행사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세일. 삼익가구 ‘溫 SALE’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홈페이지 및 전국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