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대성학원 직영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겨울방학 윈터스쿨 모집
상태바
대성학원 직영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겨울방학 윈터스쿨 모집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서 재학생 대상 겨울방학 윈터스쿨 모집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50년 동안 대학입시에 전념하며 전국 수석을 비롯한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대성학원 본원 직영으로 운영되는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진행하는 특급 강사진, 입시관련 교과과목에 대한 연, 월, 일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기숙학원 윈터스쿨은 예비 고 1/2/3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이용, 유혹에 빠지지 않고 철저한 관리를 받으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힌다. 약 5주 동안 집을 떠나 기숙학원에서 생활하며 정해진 커리큘럼, 학습프로그램에 따라 수업을 듣고 취약한 과목은 기본을 다시 잡아주는 동시에 성적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잘못된 공부 방법도 바로 잡을 수 있다.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맞추고 목표로 한 성적에 다가가기 위해서는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입시 솔루션을 찾아야 한다. 체계적 커리큘럼은 물론이고 대입 수시 및 대학별 고사에 대비하여 기초 배경지식과 원리를 바탕으로 한 심도 높은 논,구술 수업 역시 필요하다.

또 24시간 세심하게 관리하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자기주도학습 형성, 1:1 질의응답을 통한 개인 클리닉을 통해 취약 과목을 해결할 수 있는 학습 시스템이 마련되어야 한다.

대성기숙학원은 윈터스쿨에 입소하는 학생들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공기 좋고 조용한 남양주에 위치해 있으며 깔끔한 기숙사동, 강의동, 잔디구장, 헬스장, 실내외 농구장, 탁구장, 산책로 등 차별화된 쾌적한 학습 분위기를 자랑한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대성학원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습 프로그램, 학생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예비 고 1/2/3 재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