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머니홀릭, “개인회생대출, 정확히 알고 믿을만한 업체에서 진행해야”
상태바
머니홀릭, “개인회생대출, 정확히 알고 믿을만한 업체에서 진행해야”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11.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부동산거품, 가계부채 등의 장기화된 문제로 인해 개인과 기업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경제주체들의 경제적 회생을 위해 개인회생과 파산면책과 같은 제도가 시행되고 있다.

그러나 개인회생제도의 경우,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3년에서 5년 동안 모두 변제해야 나머지 채무에 대해 면책이 되는 제도다. 따라서 면책 전까지는 최저생계비로 살아야 해 힘든 생활을 피하기 어렵다. 또한 예상치 못하게 큰돈이 필요하게 될 경우, 연체자 또는 신용불량자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대출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최저금리적용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머니홀릭은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대출 등 대출 서비스를 상담 지원하고 있다. 또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을 진행 중인 채무조정자 및 저신용자들에게 대출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개인회생대출 정식인가 업체로 개인회생 개시 전 사건번호대출 및 채무통합대출, 저금리대환대출, 공무원대출, 대기업대출,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등 개인회생자대출과 인가후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채무통합대출 및 여성대출 등 저신용자 컨설팅에 주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급히 큰돈이 필요할 때는 불법대출을 조심해야 하며, 보이스피싱에 노출되지 않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금융상식 및 정보가 필수”라며 주의를 촉구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