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1 (금)
비염치료기 코에픽, 빼빼로데이 이벤트…충전식 손난로 증정
상태바
비염치료기 코에픽, 빼빼로데이 이벤트…충전식 손난로 증정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비염치료기 코에픽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가격할인과 함께 충전식 손난로를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겨울이 되면 차갑고 건조한 날씨뿐 아니라 환기를 자주 하지 않는 실내생활로 비염증상이 심해지는 환자들이 늘어난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흔한 만성질환 중 하나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으로는 콧물, 재채기, 간지러움 등이 있다. 이러한 증상 등을 통해 수면장애, 집중력 저하 등으로 이어진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인 환약복용이나 스프레이 같은 약물 치료는 장기간 사용이 어려워,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출력광선조사기에 대한 수요가 높다.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단일파장이 아닌 652nm와 940nm 두 가지 파장대를 가지고 있는 듀얼 파장 레이저 저출력 광선 조사기다. 사용시간이 짧고 휴대하기 간편해 연령에 상관없이 사용하고 있으며 재채기, 콧물, 가려움 등 비염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고, 영국 Worcestershire 왕립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국내 식약처에 검증을 받은 제품이며, 2016년 고객신뢰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할인과 함께 충전식 손난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에픽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hjkar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