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주)케이콘텐츠 김영철 대표 “아시아는 세계 문화의 중심이라는 것"
상태바
(주)케이콘텐츠 김영철 대표 “아시아는 세계 문화의 중심이라는 것"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1.07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주)해피코리아타운 한국-인도네시아 국제경제협력포럼에서 (주)케이콘텐츠 김영철 대표가 미라클 시티 브카시 인도네시아(MIRACLE CITY BEKASI IN INDONESIA) 컨텐츠위원, 한국-인도네시아 국제경제협력포럼 준비위원으로 위촉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일 고양종합운동장 세븐게이트 회의장에서 제3차 한국-인도네시아 국제경제협력 포럼 준비위원회의 준비위원장 정용업(미래혁신연대 사무총장)가 내빈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진행이 이루어졌으며 한국-인도네시아 국제경제협력포럼 준비위원으로 (주)케이콘텐츠 김영철 대표를 위촉했다.

김영철 대표는 “인류의 역사가 기록된 이래 아시아는 줄곧 문화의 중심지였다. 오늘날 한류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의 문화를 이끌어 가는 한국과 드넓은 시장을 중심으로 찬란한 발전을 이룩할 인도네시아가 만났다”고 이에 상생으로의 길을 만들것이라는 확신을 하였다.

정용업 준비위원장은 “(주)해피코리아타운 한국-인도네시아 국제경제협력포럼은 미국과 중국, 일본 등에 의존하는  대외 수출·입 및 자본시장의 불안정을 해결하기 위해서 환태평양과 아시아권역의 소비시장과 생산시장, 물류, 유통시장의 중요 거점으로 부상하는 인도네시아와 긴밀한 국제협력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시점에 주식회사 해피코리아타운의 주요 개발 프로젝트인 미라클시티(MIRACLE CITY)를 본 사업에 참여해 공동개발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인도네시아 “브카시 국제 허브 항만” 개발 주체인 PT. MEGA UTAMA사와 인도네시아 현지 방문 시 사전 논의 했다”고 말했다.

(주)해피코리아타운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PT. MEGA UTAMA 임원 및 행정관은 첫날인 13일 소상공 롯데호텔에서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브카시 브리핑을 추진하고있다.인도네시아 관계자는 오는 11월 13일부터 5일 동안한국을 방문한다. PT. MEGA UTAMA와 주식회사 해피코리아타운 상호간 신의 성실을 원칙으로 우호관계를 유지해 양국의 국익에 크게 도움이 되도록 국제 간 업무협의 및 협약식 체결을 위해

한국과 인니(인도네시아)국제경제협력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