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프리미엄 차별화 선언
상태바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프리미엄 차별화 선언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간편하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코인노래방’의 수요가 상승하면서, 이제 어느 곳을 가도 코인노래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평균 1000원의 저렴한 이용 요금에 다수의 곡을 부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깔끔한 내부 및 최신 음향 환경 속에서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코인노래방이 많은 예비 창업주 사이에서 ‘핫(Hot)’한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꾸준히 상승하는 수요 측면뿐만 아니라, 합리적 창업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최소 인력으로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해서다.

이런 흐름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탄탄한 창업 혜택으로 무장해 예비 창업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지난 ‘2016년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한 유일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특화된 차별성을 통해 성공적 창업을 도우며 호평 받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BIG 프로모션’을 통해 폭 넓은 창업 혜택을 마련,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비용 부담 최소화를 실현하고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연예인 박기량 팬사인회 지원 △무이자대출 최대 2000만원 지원 △특화 이벤트룸 업그레이드 지원 △최고급 환기 시스템 흡연실 무상 시공 지원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등이다.

여기에 매장 수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매출 영상’ 공개는 물론, 상권 개발부터 오픈 후 매장 관리까지 가맹점의 성공 창업 및 안정적 매장 운영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안정적 동전노래방 창업 혜택 제공은 물론, ‘세븐스타 퍼펙트 IOT’라는 원격 IOT 특화 시스템을 도입, 이를 이용하면 실시간 CCTV 확인과 캡스 출동서비스 등 보안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며 “매장에 점주가 상주해 있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한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세븐스타 퍼펙트 IOT는 냉난방 시스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조명 및 음향장비까지 실시간으로 조작이 가능해 전기세 절감은 물론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능동적 대처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창업 가이드를 제시하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등 ‘가맹점 친화 운영 전략’을 선보이며, 예비 창업주들 및 가맹점주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