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힙합퍼들의 무대로 꾸며질 한류힙합문화대상 오는 22일 개최
상태바
힙합퍼들의 무대로 꾸며질 한류힙합문화대상 오는 22일 개최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11.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빛낸 힙합아티스트의 무대와 함께하는 힙합어워즈
2017 K-HIPHOP FESTIVAL & HIPHOP AWARDS, 한류힙합문화대상 포스터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2017 K-HIPHOP FESTIVAL & HIPHOP AWARDS, 한류힙합문화대상이 오는 22일 고양시 아람누리대극장에서 열린다. 

매년 힙합에 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늘어가는 가운데, 올해로 5회 째 개최되는 한류힙합문화대상에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사)한국힙합문화협회와 경기도 고양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양시문화재단이 후원하는 한류힙합문화대상은 최고상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주관사인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 대표는 “기성 힙합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힙합에 꿈을 갖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확립에 일조하고, 힙합이 상징하는 열정, 자유, 평화의 장을 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본 행사를 준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힙합 분야에서 위상을 떨치고 힙합을 알리기 위해 노력한 아티스트들에게 상을 주는 시상식과 동시에 힙합페스티벌의 콘셉트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함께 한다. 특히, 올해 투자 주관으로 내한공연을 꾸준히 해온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이 함께하게 되면서 페스티벌에 대한 퀄리티도 기대되고 있다.

2017년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들이 상을 받는 어워즈와 함께 총 10~15개팀의 힙합공연을 진행할 한류힙합문화대상의 관람은 무료이며, 힙합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이 자리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류힙합문화대상은 (사)한국힙합문화협회, 경기도 고양시가 주최하고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 (주)KBES, (주)C3엔터테인먼트, (주)킴스에이스가 주관하며,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고양시아람누리대극장에서 열린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