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허니문리조트, 11~12일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허니문리조트, 11~12일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 구재은 기자
  • 승인 2017.1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구재은 기자]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현장을 통해서는 하와이, 몰디브, 푸켓,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여 시간 왕복 비행 시간이 필요한 하와이 신혼여행의 경우 1인 추가 비용 79만원부터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 좌석 계약이 가능하다.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 좌석은 180도로 기울어지는 침대형 좌석과 프리미엄 침구, 정창욱 쉐프의 기내식이 제공돼 오랜 시간 비행에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는 25달러 상당의 하와이 그린라인 트롤리 버스 티켓을 증정한다.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콘스탄스 계열의 ‘할라벨리 리조트’와 ‘무푸시 리조트’ 신혼여행 상품 계약 시 커플당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 ‘반얀트리 풀빌라’ 할인전도 눈에 띤다. 발리, 푸켓, 코사무이, 세이셸의 반얀트리 상품 계약 시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박람회 현장 20쌍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인기지역 특가 기획전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푸켓 ‘더 나카 리조트’, ‘반얀트리 리조트’,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 ‘W리조트’,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리조트’, ‘불가리 리조트’, 하와이 오아후 ‘포시즌 코올리나’, 하와이 빅아일랜드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 하와이 마우이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몰디브 ‘럭스 리조트’,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등 다양한 리조트 상품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크한 신혼여행지를 찾는 예비부부를 위한 상품으로는 칸쿤 ‘하얏트지라라 리조트’, ‘파라디수스칸쿤 리조트’, 호주 ‘골드코스트+시드니’, ‘케언즈+시드니’, 유럽 ‘파리+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에 방문만해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로얄켄트 글라스의 저그 앤 머그 세트’, ‘롯데 면세점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롯데면세점 VIP 골드 카드’,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의 사은품이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100% 증정될 예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계약하면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영상앨범 무료제작권’, ‘버진 코코넛 오일’ 등의 상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단, 일부 지역은 제외된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의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1995년 문을 열어 올해로 23년 째 허니문 상품만을 취급해 온 허니문리조트는 보증보험 16억원 가입, 하와이와 세부 현지 지사 운영, 푸켓 현지 투어데스크 운영 등 고객 집중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갖췄으며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신혼여행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구재은 기자 gj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