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강정구의 피자생각, 한시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강정구의 피자생각, 한시적 프로모션 진행
  • 박대웅 기자 기자
  • 승인 2017.11.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대웅 기자]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한시적으로 예비 가맹점주에게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관계자는 “피자 창업이 유행을 하고 있다. 하지만 초보 창업자일수록 조급해 하지 않고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업체를 찾는 것이 급선무다. 특히 지속 가능성, 운영 편의성 등 본사의 경영 노하우나 철저한 가맹점 관리가 중요하다”며 “본사는 맛과 위생, 건강을 엄격하게 지켜 소비자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 전략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프랜차이즈들 사이에서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추천 창업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본사의 체계적인 배달 특화 시스템으로 창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청년 창업자나 생계형 창업이 대부분인 부부 창업자도 열정만 있으면 맛집으로 소문난 다른 가맹점처럼 맛있는 피자를 만들고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도록 돕고있다"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구매평도 상당히 좋다. 최근 배달앱으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배달 창업은 배달앱 내에서의 소비자의 구매평이 상당히 중요해졌다.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피자를 직접 먹어 본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 또한 높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1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도우 맛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또한 "48시간 저온숙성으로 만든 100% 블루베리 도우와 3개월 숙성을 거친 자연산 치즈로 고객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슬로우푸드화하여 16년차 국내토종 피자 브랜드답게 건강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에 의하면 지난 2016년 외식업 프랜차이즈는 11만 2,396개(47.7%)로 다른 업종 (서비스업 30.3%, 유통업 22.1%)에 비해 높은 비율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 침체로 창업 시장이 둔화되었다고는 하지만 외식업 창업의 열기는 아직도 뜨겁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피자가 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얼마 전 공중파 방송국에서 방송된 한 프로그램에 의하면 피자에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강정구의 피자생각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대웅 기자 기자 wootj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