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곶감답례떡, 센스 있는 답례품으로 주목…15% 할인 이벤트까지
상태바
곶감답례떡, 센스 있는 답례품으로 주목…15% 할인 이벤트까지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각종 행사를 앞둔 이들에게 있어 답례품은 행사 준비만큼이나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방문객들에 대한 정성이 담겨 있어야 함은 물론 적당한 가격대와 품질까지 모두 갖춰져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요건들에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답례떡이다. 우리 민족 고유의 정서가 담겨 있어 정성이 가득 담긴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두루 갖춰 남녀노소 전달하기에 손색이 없다.

일반 답례떡보다 차별화된 답례떡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은 ‘곶감답례떡’에 주목하고 있다. 떡보의하루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상주 아자개영농조합과의 협업을 거쳐 만들어졌다. 쫀득한 찹쌀떡에 상주 곶감이 통째로 담겨 달콤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곶감답례떡 출시와 함께 우리 쌀 1000만kg 소비&떡보의하루 답례떡 1300만개 돌파 기념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고객감사 행사는 답례떡 15% 할인과 함께 15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우산 1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우산 2개를 증정한다. 우산 증정은 소진 시 마감된다.

모든 제품은 100% 우리 쌀로만 만들어짐과 동시에 HACCP(해썹)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배송 당일 먹는 것을 권장하지만, 냉동 보관하면 두고 먹을 수도 있다.

종류에 상관없이 답례떡 3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무료배송 된다. 또 답례스티커를 무료로 제작, 부착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주문배송시스템도 운영해 편리하게 떡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