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준비한다면? 이모티콘 받자!”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준비한다면? 이모티콘 받자!”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하는 전산세무회계 과정이 시험 준비생 및 응시생들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산세무/전산회계 합격 그뤠잇!’ 이벤트는 시험을 치를 예정인 수험생들과 이미 시험에 응시해 합격한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합격 다짐을 남기거나, 합격인증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험 전 수험생들은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 시험 합격을 위한 다짐과 각오를 남기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받을 수 있다. 시험에 이미 합격한 수험생들은 자신의 합격을 SNS에 인증 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SNS 합격 인증’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에듀윌이 지정한 해시태그와 합격 인증샷을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고, 페이지 URL을 에듀윌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17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회계학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

전산회계 2급 시험을 앞두고 회계의 기초를 다지려 하는 수험생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되며, 이와 함께 ‘2017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교재도 함께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7 EBS 에듀윌 분개로 익히는 기초회계원리’는 회계를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에게 추천되는 회계 기본서로 회계의 기본과 흐름을 잡는 구성이 특징이다. 분개 사례를 통해 이론을 바로 복습할 수 있으며, 자주 출제되는 분개 120개를 선별한 ‘실전 분개노트’를 제공한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