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7 (금)
“씰리·템퍼 매트리스 계속되는 할인!”...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세일 실시
상태바
“씰리·템퍼 매트리스 계속되는 할인!”...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세일 실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 추석 연휴 세일 등으로 주목 받아 온 ‘더슬립(THE SLEEP)’이 ‘수입매트리스 세일’을 11월에도 지속한다. 겨울에 앞서, 푹신한 수입매트리스로 숙면 환경을 갖추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할인 행보를 이어나가게 된 것.

더슬립은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기능성과 안정적 사용 환경을 가진 수입매트리스를 다수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매트리스와 함께 실용성 높은 사은품도 제공하고, 매트리스 전문 인력을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호평 받고 있다.

더슬립의 수입매트리스 세일은 씰리 매트리스-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브랜드가 세일 가격에 판매된다. 고급 수입매트리스 제품군들이 모두 할인가에 판매되는 만큼, 특별한 구매 찬스로 인식되고 있다.

이번 세일은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과 같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 그리고 씰리 매트리스-템퍼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제품군 템퍼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적용으로 푹신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씰리 매트리스는 코일시스템의 인체공학적 분석과 설계가 인상적인 고기능 수입매트리스다.

다른 브랜드 제품은 ‘매그니플렉스 바이얼터소 16’, ‘에스테이트 스카로보 4 럭셔리 펌 유로필로우 탑’, ‘럭스 에스테이트 트레일 우드 럭셔리 플러시 유로 필로우 펌’, ‘매그니플렉스 레오나르도12’가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세일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각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부담 없이 방문해 원하는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은 직수입과 직판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할인하고 있으며, 수도권 최대 규모 및 최다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