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모던 가죽소파 ‘베니시모’, 사전 방문예약 및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던 가죽소파 ‘베니시모’, 사전 방문예약 및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11월에 접어들면서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각종 가구를 바꾸려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특히 거실에서 많이 활용되는 가구인 ‘소파’ 교체가 활발히 일어나고 있는 추세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쇼파부터, 고풍스러운 샤무드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물망에 오르고 있는 중이다.

‘아름다운 편안함을 제공하는’ 모던 가죽 소파 특화 브랜드 ‘베니시모(BENISSIMO)’가 ‘사전 방문 예약-고객 감사’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베니시모는 모던한 스타일의 100% 핸드메이드 가죽 쇼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상급 가죽과 고기능성 패브릭으로 아름다움을 살리며 차츰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베니시모는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와 ‘고객 감사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하며, 각각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탄탄한 품질의 가죽 쇼파 제품군으로 인지도가 높은 베니시모의 이벤트인 만큼, 이번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우선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는 지난 9월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로, 사전 방문 예약을 진행하는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 중이다. 참여는 간단하다. 가죽쇼파를 구매하기 전 베니시모 쇼룸에 방문하기에 앞서,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베니시모는 쇼룸에 방문하기 전 사전 예약을 진행한 소비자들에게 ‘5%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추첨 형식으로 이뤄지는 행사다. 지난 10월1일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베니시모 구매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베니시모에서 가죽 쇼파 등의 제품을 구매기만 하면 된다. 별도의 추가 참여 조건 없이 구매 내역을 통한 추첨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월31일까지 매월 1명을 추첨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무상 증정한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11월에도 꾸준히 가죽소파에 대한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뜻깊은 이벤트를 실시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