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0 (금)
마석가구단지 '베티룸BettyRoom', 인기메모리폼 매트리스 특가 기획전 실시
상태바
마석가구단지 '베티룸BettyRoom', 인기메모리폼 매트리스 특가 기획전 실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마석가구단지 내 정식 등록 업체이자 신혼가구추천 패키지 전문업체 '베티룸BettyRoom'이 막바지 웨딩 시즌을 위한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석가구단지 매장 내 기존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을 구매 시 침대 프레임(하단) 증정과 동시에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 할인하는 것으로, 침대 프레임이 필요치 않다면 전동리클라이너 제품을 기본 20%에서 추가 10%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침대, 식탁 등 신혼부부가구 선택 시 기본 30%에서 추가 10% 할인을 추가 적용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며, 일부 전시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엔틱침대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마석가구단지 '베티룸BettyRoom'은 매트리스 ,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 제품 MADE IN USA 및 박스포장돼 있어 안전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본점과 직영점은 남양주가구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강변테크노마트 5층 직영점까지 총 3군데 운영 중인 혼수가구 전문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이 직접 직구로 구매 할 때보다 최대 25% 이상 저렴한 수준"이라며 "남양주가구단지를 비롯 하남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에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인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기획전 및 이벤트는 마석가구단지 내 베티룸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