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겟잇두잇 김기수 ‘더럽스킬’ 관심 UP…셀레뷰 메이크업 꿀팁 공개!
상태바
겟잇두잇 김기수 ‘더럽스킬’ 관심 UP…셀레뷰 메이크업 꿀팁 공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기수가 겟잇뷰티를 통해 치명 여신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 프리티 립스타! 치명 여신 메이크업’ 편에서 김기수는 뷰티클래스를 열어 꼬요들을 위한 메이크업 강습에 나섰다.

이날 김기수는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명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잔뜩 보여줬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립, 치크에 이르기까지 풀메이크업을 순서에 따라 김기수만이 가지고 있는 비법들을 차근차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날 겟잇뷰티의 MC들은 게임을 통해 각각 ‘엣지있는 고혹여신’, ‘가을과즙 홍시여신’, ‘글램여신’등으로 변신하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메이크업 컨셉에 따라 각기 다른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하며 여신 분위기를 완성해 나가는 컨셉으로 계절의 변화에 특히 민감한 가을철 피부의 입술 피부의 보습과 발색감을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는 ‘셀레뷰 블랙 셀럼 립 루즈’를 사용해 주목을 끌었다.

검정색 마블링이 화려하게 휘 감은 화려한 ‘셀레뷰 블랙세럼 립 루즈’는 외형으로 보이는 화려한 마블링 이외에 실제 세럼플루이드 60%를 함유한 만큼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실제 에센스 함량이 높을수록 발색력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던 립스틱 시장에서 유독 ‘셀레뷰 블랙세럼 립 루즈’가 돋보이는 것은 실제 고발색의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자칫 건조해 지기 쉬운 가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 해 주고 촉촉하게 유지되어 입술피부 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는 점이다.

김기수는 이날 방송에서 입가에 묻은 립스틱을 눈꼬리에 찍어 스머지 해 주는 더럽스킬, 아랫입술을 통통하고 윗 입술은 얇게 그라데이션 하는 레드 풀 립팁 등 다양한 립메이크업팁을 공개했다. 귀에 쏙쏙 박히는 쉽고 재미있는 설명에 방송 이후에도 연일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수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며, 김기수의 다양한 립스틱 활용법과 뷰티클래스틑 지난 1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티클래스 ‘프리티 립스타! 치명 여신 메이크업’ 편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