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주택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 통해 은행별 최저금리 비교 상담 가능
상태바
주택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 통해 은행별 최저금리 비교 상담 가능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현정 기자] 최근 소비자들은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전국의 은행별 지점별 금리비교서비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금리비교사이트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으뜸뱅크’에서는 8.2부동산대책이후 정부의 규제로 인한 지역별 대출한도가 정해졌지만 간단한 상담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최저금리와어느 은행을가야 할지 알아봐주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대구 수성구에 살고 있는 직장생활 5년차 이씨는 내 생에 첫 집을 구입하기로 했다. 하지만부동산대책 이후 한도가 내려간 사실을알고 있었지만 금융지식이 부족하고 과연 주거래은행에서 최저금리를 받을 수 있을까도 의문이 들었다. 은행별로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컸으나 턱없이 회사 업무량이 많아 은행방문이 어려웠던 이씨는 어떻게 해야 하나고민하던 중 친구를 통해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으뜸뱅크’를 알게 되었다. 장씨는 바로 사이트를 접속하여 최저금리 상담을 무료로 받았고 이씨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었다.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으뜸뱅크’에서는 주택아파트담보대출,전세보증금대출뿐만 아니라 신용대출상담도 가능하다. 직장인신용대출, 사업자신용대출, 채무통합대출, 전문직대출,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무설정아파트론, 오토론 등 소비자조건의 맞는 상품을 안내받을수 있다.

‘으뜸뱅크’ 관계자는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시중은행의 금리를 무료로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신용조회 절차가 없고 금융권상품에 대한 비교 안내만 하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의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최저금리를 찾아주는 시간단축을 위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