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26 (목)
에이원의료기산업, 유압식 환자 운반카 AOS-2001 출시
상태바
에이원의료기산업, 유압식 환자 운반카 AOS-2001 출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에이원의료기산업이 개발한 유압식 환자 운반카 AOS-2001을 출시했다.

유압식 환자 운반카 AOS-2001은 유압장치로 440-930mm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손잡이가 스틸로 되어 있는 기존 타사 제품들과 달리 PP블루사출로 견고함을 높여 환자 이동 시 적은 힘으로도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패널에 장착된 충격방지롤러로 이동 시 있을 수 있는 충격에 환자가 받는 충격을 완화시켜 안정성을 높였다. 

이러한 에이원의료기산업의 제품력이 돋보이는 환자 운반카는 현재 실용신안 3건과 의장등록 1건에 대해 출원 중에 있다.

병원용 침대 부품 제조 기업 에이원의료기산업은 2009년 설립 이후 환자와 보호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병원 침대 부품과 침대 개발에 총력을 쏟아오고 있다. 그 결과 4건의 기술 특허와 1건의 디자인 특허 인증을 획득했으며, 법인 전환 이후 꾸준히 매출액이 상승하고 있다.

에이원의료기산업 관계자는 “노화와 질병으로 인해 신체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한 분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최고의 Total Healthcare Service 실현’을 경영목표로 삼고, 따뜻하게 케어하는 마음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고객과의 특별한 약속으로 여기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원의료기산업은 미래정공 자동차 정밀부품을 만들던 사업 안정성을 토대로, 의료기기 중심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높은
품질과 사후관리를 통해 최고의 의료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