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특별하고 색다른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
상태바
특별하고 색다른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돼지고기라고 다 같은 돼지고기가 될 수 있을까.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국내에서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사당 근처 음식골목 맨 끝자락에 자리해 영업 중인 특별하고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이 그곳이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은 국내 최초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개발, 맛을 더한 이베리코 흑돼지와 제주 흑돼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또 김치명인 5호 윤희숙 박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명인김치찌개, 된장찌개, 색감이 살아있는 제주 한라봉 무쌈과 각종 소스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녁 시간이면 찾아온 손님들로 순식간에 자리가 매워져 항시 대기 손님이 있는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은 고객 대다수로부터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 가격대비 가성비 높은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는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넓혀 전국 어디서라도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의 참 맛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 창업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육류 외식업 창업을 준비한다면 한번쯤 색다른 돼지고기 전문점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 창업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한편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은 사당점과 이수점 직영점을 중심으로 전국 지역별 가맹점을 오픈해 나가고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