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패션모델 최종문, 사회봉사부문 사회봉사공로대상 수상
상태바
패션모델 최종문, 사회봉사부문 사회봉사공로대상 수상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11.02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
패션모델 최종문이 '2017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 사회봉사부문 사회봉사공로대상 수상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패션모델 최종문이 지난 1일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하고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 국가와 사회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패션모델 최종문은 10여년간 다수의 컬렉션 패션쇼와 패션뷰티 모델로써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는 국제적인 탑모델로써 사회봉사 활동과 재능 나눔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패션모델 최종문 사회봉사부문 사회봉사공로대상 수상

최종문은 "막연히 좋은 일에 보탬이 되고자 시작했던 봉사 활동이 어느덧 그 봉사로 인해 보람을 느끼고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고 작은 힘도 모이면 누군가에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와 닿았으며 앞으로 사회봉사 활동과 재능 나눔 가치를 실현하면서 봉사의 소중한 가치와 따뜻함을 많은 이들과 함께 할 뿐 아니라 성숙한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수상을 해서 영광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