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에듀윌, 시험에 강한 시사상식 11월호 출간
상태바
에듀윌, 시험에 강한 시사상식 11월호 출간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월간 시사상식 11월호가 출간됐다. 월간 시사상식은 최신상식, 논술, 면접, NCS를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국내외의 시사이슈와 분야별 최신상식을 담은 책이다.

각종 공사공단, 대기업, 언론사 채용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다양한 시사상식은 물론 취준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시사상식 11월호에는 ▲2017년 노벨상 수상자 발표 ▲김광석 타살 의혹 재조명 등의 HOT시사와 ▲청와대·여야 4당 대표 "국정상설협의체 조속 구성" ▲롯데 지주 출범...'일본' 꼬리표 뗀 '뉴롯데' 개막 ▲'붉은불개미' 국내 유입 ▲메르켈 독일 총리, 극우 돌풍에 빛바랜 4연임 성공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화려한 개막 등의 분야별 최신상식이 담겼다.

이슈&논술 부문에서는 ▲노동개혁 '양대 지침' 폐기 바람직한가 ▲기업분할명령제 도입 필요한가 등의 문제를 수록해 실제 논작문 시험처럼 연습을 가능케 했다. 이외에도 취업정보, 취업 칼럼 등 각종 채용시험에 대비 가능한 콘텐츠를 수록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교재가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은 실제 54개 공기업시험에 나온 기출상식을 담아 체계적으로 NCS취업을 대비하고 싶어하는 취준생들에게 최적화된 책이다. 교재는 5단계 암기 전략을 활용한 3일간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 줄 설명으로 용어를 익히고, 관련 기출문제를 파악, 예문 확인을 통한 기억 확인 등 단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서혜정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