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4:07 (수)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 진행…가맹점과 적극 소통 계기 마련
상태바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 진행…가맹점과 적극 소통 계기 마련
  • 구재은 기자
  • 승인 2017.11.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구재은 기자]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는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을 진행,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계기를 마련했다.

최근 가맹점주들과 함께 도쿄스테이크의 모티브가 되는 일본을 직접 방문해 일본의 다양한 먹거리와 음식문화를 직접 맛보고 체험하는 ‘더 큰 꿈을 찾아 떠나는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을 추진했다.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일본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일본 인테리어 소품 등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본사 직원들과 가맹점주가 함께 참여,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도쿄스테이크의 썰어먹는 스테이크 모티브인 ‘고베 스테이크랜드’를 포함해 스테이크덮밥, 일본 라멘 및 커리 등 다양한 일본 현지의 정통 음식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통해 도쿄스테이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일본 각 지역의 대표 맛집들의 독특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직접 일본을 방문하지 않아도 매장에서 일본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업체 측은 본사와 가맹점이 지속적인 소통으로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고충 및 문제점들을 파악하고 서로 협력을 통해 함께 해결하면서 노력하는 것 또한 곧 우수한 고객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하는 여행은 끈끈한 유대관계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이번 ‘도쿄스테이크 패밀리 여행’을 계기로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해 현장에서의 모든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본사와 가맹점과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나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실천하기 위해 정기적인 가맹점주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구재은 기자 gj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