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에듀윌, 경찰공무원 영어 완전정복 위한 ‘기적의 모의고사’ 1기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영어 완전정복 위한 ‘기적의 모의고사’ 1기 모집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영어과목에 취약함을 느끼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기적의 모의고사’ 프로그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적의 모의고사’는 기초영어를 통해 실제 경찰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모의고사 프로그램으로 오는 7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은 주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약점을 찾아 분석 보완할 수 있는 성적 분석 통계와 궁금한 내용은 바로 질문할 수 있는 Q&A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모의고사를 4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기적의 모의고사를 통해 영어 기초만으로도 많은 기출문제가 풀린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며 “선착순 접수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해양경찰공무원 슈퍼평생회원반을 론칭한 바 있다. 2018년 해양경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2019년까지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파격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사법규 학습 전 전문용어 이해를 돕는 ‘용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영어스쿨’ 및 ‘이현아의 How-Why 쌩기초영어’ 강좌를 제공해 영어 과목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초 집중 관리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혜정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