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펫 유노이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펫 유노이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전국적으로 애견인구가 크게 늘고 있고 각종 방송에서도 애완동물 관련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면서 애견동반카페,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등 애견관련 업체들의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펫 유노이아(Pet Eunoia)가 새로 오픈했다.

지난달 23일 강남 역삼동에 문을 연 펫 유노이아는 가위컷을 전문으로 하는 애견미용호텔로써 작은 소형견은 물론 전문가들이 다뤄야 하는 대형견의 미용까지 가능하다.

애견미용 외에도 애견호텔 및 애견유치원 개념도 함께 도입돼 애견 멀티플렉스 형태로 운영되는데, 애견을 맡길 시 하루 3회 이상 산책 프로그램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등 애견유치원 역할도 하고 있다.

펫 유노이아는 오픈 기념으로 애견미용 시 탄산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탄산스파는 마이크로 버블과 탄산스파가 동시에 발생하는 일본수입 탄산기계를 이용해 탄산 입욕제를 풀어 스파를 시킴으로써 노폐물과 각질제거, 냄새제거, 털의 탄력과 광택효과 등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름다운 생각이라는 신조어인 유노이아를 명칭으로 사용하는 만큼 반려동물을 향한 아름다운 생각을 하는 샵이 되고자 한다”며 “안락한 반려동물 동반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도 가져볼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