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오조 케겔운동과 치질환자를 위한 괄약근 운동기 출시
상태바
㈜오조 케겔운동과 치질환자를 위한 괄약근 운동기 출시
  • 김재수 기자
  • 승인 2017.11.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수 기자] 어른들은 건강한 생활의 비결은 “잘먹고 잘싸면” 된다고 얘기했다. 물론 정보의 새밀화나 신뢰도 99%에 표준오차 몇 프로라는 현대의 표현법이 없었기에 막연해 보이긴 하나 지금 생각하면 참 옳은 명제다.

현대인들은 건강하게 살고 싶되 이를 위한 운동은 수면부족, 비용부담의 문제로 어렵고 운동을 적게 하되 효과는 극대화 하고픈 니즈가 많다. 

인터넷에 “괄약근 운동 방법”이라고 치면 케겔운동, 항문조이는 방법, 요실금에 좋은 괄약근 운동방법, 노년의 성기능 개선 등 많은 방법이 소개된다.

수술 없이 치질을 개선하는 제품을 출시하여,  다자녀 임산부에게 제품을 무상공급 해온 ㈜오조는 세계최초 유일의 체형자세 교정 운동기를 개발한 재활의학과 서경배 원장과 함께 운동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에게 매우 적합한 5분만 앉아 있으면 운동이 되는 괄약근 운동기 Happy(오해피|” 를 개발 및 출시했다. 서경배 원장은 “괄약근 운동기는 말 그데로 ‘일석오조’의 기능이 있는 개발된 제품” 이라고 말한다.

괄약근은 전립선, 치질, 요실금, 변실금 및 장궤양과 연관이 깊고 나아가서는 성기능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 기관이라 할 수 있다. 이를 위한 운동법으로 케겔운동을 비롯한 몸의 형태를 구부리거나 젖히는 방법, 큰 공을 이용한 운동법 그리고 몸 안에 특정물건을 삽입하여 저주파를 이용한 방법 등 매우 다양한 운동방법이 소개 된다.

㈜오조는 이런 다양한 운동방법도 좋지만 장소에 구애를 받거나 사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시간 날 때마다 자주 그리고쉽게 앉아 운동이 될 수 있도록 괄약근 운동기를 의자형태로 개발을 하였다. ㈜오조의 괄약근 운동기는 의자의 중간에 항문을 위치

시키고 바른제세로 앉아 양발을 발판에 살며시 올려놓고 5분을 앉으면 된다. 가만히 앉아 있는 동안 운동기는 괄약근에 스트레스를 주어 동을 시켜 튼튼하게 할 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배변 후 잔변감이 있을 때, 치질로 인한 통증이 심할 때에도 매우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한다고 전하며, ㈜오조 조길형 대표는 바쁜 현대인이 국민건강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사무직, 운전기사 및 장거리 운전자, 임산부, 치질환자, 운동선수 및 운동이 부족한 어르신에게 유용하며 기업들의 휴게실, 양로원, 산부인과 대기실, 기사대기실 등 의자가 필요한 다양한 장소에 비치를 추천하며  ㈜오조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김재수 기자 news1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