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산후조리를 위한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출시'리치웨이 바이오벨트'신제품 출시
상태바
산후조리를 위한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출시'리치웨이 바이오벨트'신제품 출시
  • 김재수 기자
  • 승인 2017.11.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수 기자] 임신으로 인해 야기된 모든 신체적인 변화가 임신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시기인 산욕기에는 자궁이나 질 등 생식기 및 생리학적 모든 현상의 원상회복이 일어난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이 산후 짧은 휴식 뒤 직장에 출근을 하거나 집안일을 하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2~3시간 간격으로 아이를 안고 모유 수유를 하거나 아기를 돌본 뒤에 산후우울증, 육아스트레스를 동반해 어깨, 허리, 골반 등의 통증을 겪는 여성들이 많다. 이러한 경우 찬바람 찬음식을 피하고 통증 완화를 위해 따뜻한 찜질로 각 부위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때마침 산후여성들에게 선호될만한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신제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이 제품은 벨트 전체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이 탑재되었으며 복부 전체를 커버할 수 있도록 보다 넓게 제작되었다. 특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비교적 파장이 짧고 침투력이 강하며 편안한 열을 발생시키는 천연 자수정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을 활용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또한 신체에 닿아서 사용할 전기제품으로 전기 안전성 여부에 있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신축성이 뛰어난 벨크로 타입으로 출산 후 여성들이 편리하게 체격에 따라 조절가능한 편리성, 혼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분리, 결합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언제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지녔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된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디지털화된 조절기로 편리하게 온도 및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다. 배, 허리, 무릎, 어깨 및 필요한 부위에도 따뜻한 찜질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의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전기방석으로도 활용가능하다.

또한 구입 뒤 산후관리를 위한 여성들 뿐 아니라 다른 가족구성원들도 배, 허리, 어깨, 다리 등등 필요한 부위 찜질을 위해 두고두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용가치가 높으며 부모님 어르신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

 

김재수 기자 news1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