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화농성여드름, 제대로 된 케어로 극복하는 방법은?
상태바
화농성여드름, 제대로 된 케어로 극복하는 방법은?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빨갛게 염증이 생겨 통증까지 느껴지는 화농성여드름은 가리는 것이 쉽지 않으며 좀처럼 낫지 않기 때문에 골머리를 앓게 한다.

화농성여드름은 좁쌀여드름이라 불리는 면포성여드름이 세균을 만나면서 발전한 여드름 종류다. 좁쌀여드름은 피지가 모낭 안에 꽉 차 면포가 만들어진 것이 원인이며 여기서 염증이 생기면 붉은 여드름이 되는데, 화농성 여드름 진정을 위한 화농성여드름 스팟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화농성여드름자국은 화농성여드름을 짜거나 만지면 생길 수 있다. 흉터는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화농성여드름이 생기지 않으려면 피지가 모공에 쌓이지 않도록 꼼꼼히 세안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여드름 피부는 다른 피부보다 민감하기 때문에 저자극 성분이 들어있으면서 노폐물을 케어해주는 클렌징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

또 유수분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유분으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싫어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피지분비를 과도하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유수분밸런스를 지켜주는 것이 좋다.

이코노미스트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글로벌 경영부문 경제리더로 선정된 'TS 케어 4-STEP'은 과잉피지와 각질 케어로 피부 청결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수렴 효과로 모공을 케어하며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함유로 과잉 노폐물 케어 및 번들거림과 피지를 관리해준다.

TS 스팟 플러스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제품으로 민감한 부위에 진정을 돕고 다섯 가지 식물성 수렴 성분으로 이뤄진 특허 성분이 모공 케어를 돕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피부결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TS 프로폴리스 세럼은 피부톤을 고르게 가꿔주며 프로폴리스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TS 워터 선 젤SP30 PA+++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삼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했으며, 선크림 특유의 뻑뻑함과 끈적임이 적고 바르는 순간 피부를 시원하게 감싸준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