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서원솔루션, 고급화된 의전서비스 외국 바이어 등에 제공..."한국 첫인상 결정에 중요 역할"
상태바
서원솔루션, 고급화된 의전서비스 외국 바이어 등에 제공..."한국 첫인상 결정에 중요 역할"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의 문관부와 의전계약 체결도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이 낯선 한국 땅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

기업체의 중요한 손님이거나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방문한 주요인사라면 기업 및 행사 담당자들은 의전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의전 서비스야 말로 국가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첫인상과도 같기 때문이다.

리무진 의전 전문기업 ㈜서원솔루션이 고급화된 VIP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서원솔루션은 최근 업계 최초로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관 무관부와 의전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서원솔루션은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원솔루션은 차별화된 VIP 의전서비스를 제공, 주요 고객인 기업의 주요 바이어나 국제행사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외국어 가능 기사를 배치하는 등 고객의 성공적 비지니스를 위해 고급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관 무관부 의전계약 체결을 통해 서원솔루션은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해당 국가 바이어 및 정부 관계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전으로 맞이, 국가 이미지까지 제고하겠다는 생각이다.

서원솔루션은 도이치증권, 다이와증권 등 외국계 금융사와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어 비즈니스 차량, 및 기사 포함 렌트 파견, 영어 가능한 전문 드라이버 파견, 공항픽업 등 VIP의전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Merril Lynch(Asia Pacific) Limited,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와 계약을 체결해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전 세계 외국계 금융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금융 컨퍼런스에도 참여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서원솔루션의 고급화 정책 가운데 하나는 영어가 가능한 드라이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고객 대부분이 외국인이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것이 최고의 서비스라고 판단, 이 정책을 도입했다.

지난 3월에는 국제사업자등록번호인 D-U-N-S Number 인증 취득을 했다. 던스 넘버는 세계 최대의 기업정보 및 신용평가회사인 D&B (Dun&Bradstreet)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업식별코드로 국제기관과 미국 산업계, 단체 등이 이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외국계열 기업들과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한 계약이 가능해졌다.

또 서원솔루션은 14인승, 15인승 차량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외국인 단체 관광객 및 대가족 여행 등을 위한 차량 렌트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서원솔루션 관계자는 “주한 아랍에미리트와 의전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한 층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최고의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