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맞은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창립 40주년 맞은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3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14K 패션 주얼리 열풍을 불러일으킨 브랜드 ‘미니골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인 미니몰의 이벤트 게시판에 창립 40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회원 전원에게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1996년 론칭, 14년 연속으로 한국 산업브랜드 패션 주얼리 부문에서 1위에 오른 미니골드는 1978년 설립된 ㈜호남금속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호남금속은 2002년 사명을 ㈜혼(HON)으로 변경하고 미국과 영국, 일본, 홍콩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는 주얼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났다.

미니골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독자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확실한 품질 보증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100년의 약속 꽃으로 피우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미니골드와 플라워 브랜드인 Fioom(피움)을 론칭해 전문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드라이 플라워와 아티피셜 플라워,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니골드가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얼리 브랜드로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선 생각과 실천으로 주얼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더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1월2일 일괄 적립되며,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추가 포인트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