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바이오ATM 하이파이브 이벤트 실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바이오ATM 하이파이브 이벤트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10.3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정보 등록 및 바이오ATM 거래 고객에게 기프티콘 증정
바이오ATM 하이파이브 이벤트. <사진=DGB 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DGB대구은행은 통장과 카드 없이 손바닥 정맥정보를 통해 ATM거래를 할 수 있는 ‘DGB 바이오ATM’ 서비스 등록 및 이용고객을 위한 ‘DGB 바이오ATM과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이 지방은행 최초로 지난 10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바이오ATM서비스는 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본인의 손바닥 정맥 정보를 등록한 후, 통장 및 카드 없이 365일 24시간 바이오ATM기기를 통해 입ㆍ출금, 송금 등 은행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11월 한 달 동안 바이오인증 실시영업점에서 바이오정보를 등록하거나, 바이오ATM에서 바이오인증을 통해 입ㆍ출금, 송금거래 중 1가지 이상 거래를 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오ATM 서비스의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 창구에서 바이오정보를 등록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수성구 본점영업부, 침산동 제2본점영업부, 동성로지점, 성서지점, 시지지점 등(추후 확대 예정) 대구 내 21개 지점에서 등록 가능하다.

손바닥 정맥은 사람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어 도용 및 복제가 불가능하고, 인증 정확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특히 바이오정보 외부 노출방지를 위해 은행과 금융결제원의 분산관리시스템을 통해 나누어 보관해 외부 해킹과 위·변조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관리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바이오ATM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본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DGB대구은행은 디지털금융시대에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바이오ATM, 디지털 키오스크 등 최신 핀테크 서비스를 지속 연구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