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코엑스서 호주유학박람회 열린다…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 확인 가능
상태바
이번 주말 코엑스서 호주유학박람회 열린다…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 확인 가능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대학교를 졸업하는 것이 취업과 연계되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스펙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세대들에게 남들과 다른 스펙을 쌓을 수 있는 효과적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해외 인턴십, 해외 어학연수 등 남다른 경험을 쌓는 것이다. 특히 호주는 기회가 많은 나라로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로 다양한 스펙을 쌓기에는 가장 좋은 나라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어학연수, 호주유학 등 호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2017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이번 주말 11월4일, 5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11월11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에게 호주에서 살아 본 선배가 직접 전하는 생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뿐 아니라 호주 워킹홀리데이준비를 어떻게 준비해야 효과적인지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본인에게 맞는 호주 어학연수 프로그램,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 호주 워킹홀리데이 후기,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하기 등 막연할 수 있는 워킹홀리데이 준비부터 현지 생활까지 전체적 계획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이국땅으로 떠나 짧게는 수개월, 길게는 2년까지 머문다는 것은 큰 용기뿐만 아니라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정보가 넘치는 세상인 만큼 사전에 부지런히 알아본다면 얼마든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정보를 온라인으로만 찾아보고 준비를 하는 것보다는 전문가와 만나 철저하게 준비를 한다면 워킹홀리데이비자 기간 동안 남들과 다른 스펙을 쌓을 수 있다”고 전했다.

호주 유학 박람회에서는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워킹홀리데이비자 무료 신청이 가능해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또 호주어학연수 등록자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 혜택과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으며, 호주 항공권, 수속무료대행,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당일 경품 추첨을 통해 무료 호주 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및 특별 장학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2017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