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맛집에서 즐기는 푸짐한 이색 메뉴 ‘조개갈비찜’
상태바
삼성동 맛집에서 즐기는 푸짐한 이색 메뉴 ‘조개갈비찜’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10.3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삼성동은 코엑스가 위치하고 있어 젊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핫플레이스다. 코엑스는 수많은 쇼핑몰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지만,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도 즐길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엑스 내부와 삼성동 상권을 통틀어 다양한 컨셉으로 즐길 수 있는 삼성동 맛집들은 소비자들이 삼성동을 더욱 자주 찾게 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특히 평소에는 즐길 수 없었던 독특한 콘셉트의 맛집들이 대거 들어서면서, 식도락을 즐기는 청춘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음식점은 선릉역 맛집 ‘인기명’이다. ‘인기명’은 푸짐한 갈비찜과 신선한 조개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KBS 2TV 생생정보통, 맛있는 TV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해 삼성역 맛집, 선릉역 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곳이다.

갈빗대 통째로 제공되는 야들야들한 소갈비 찜과 다양한 해산물로 푸짐하게 제공되는 조개찜을 한 번에 담아 제공하는 ‘조개갈비찜’은 푸짐함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SNS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11개 한약재가 들어가 깊은 맛을 내는 육수를 사용하고, 전복, 문어, 낙지,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조개찜은 술안주로도 좋아 회식장소를 찾는 삼성역, 선릉역, 삼성동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 관계자는 “회식 장소로 자주 찾아주신다”며 “사람이 많은 저녁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자주 발생하는 편이니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