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합격 후 취업컨설팅 지원한다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합격 후 취업컨설팅 지원한다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오픈, 시험 합격 이후 취업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현장실습과 취업정보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비스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종합반 수강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혜택이다.

2017년 주택관리사(보) 시험 일정이 12월6일 최종 합격자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주택관리사 ‘장롱면허’ 소유자가 되지 않기 위해 합격자들에게도 많은 노력이 요구된다.

이에 에듀윌의 취업지원센터는 △실무교육 △현장실습 △취업정보 △취업가이드로 구성, 합격생들의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 출신의 현장 전문가가 직접 실무 강의 및 현장 실습, 상담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취업 전 실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입주관리, 선거관리, 사업자 선정, 회계관리, 노무관리, 시설관리 등 분야별 현장 전문가의 현장 노하우를 전수하며, 구인구직 정보, 취업 노하우 등 정보도 함께 공유 가능하다.

시험 합격 이후 이력서나 면접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는 합격생들도 전담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어 많은 합격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격증 취득을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인식, 취업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취업지원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주택관리사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도 다운받아 볼 수 있으니 많은 활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