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10:56 (수)
오포가구단지 가구공장 앤디까사, 입주,혼수가구 공장도가 대방출 행사
상태바
오포가구단지 가구공장 앤디까사, 입주,혼수가구 공장도가 대방출 행사
  • 이현우 기자
  • 승인 2017.10.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현우 기자] 가구공장 앤디까사 에서는 11월 이벤트 준비를 앞두고 대량 행사 진행 중이다. 얼마전 입주를 시작한 태전지구 와 혼수가구를 공장도가격으로 대방출 행사를 진행 한다는 앤디까사(ENDICASA) 에서는 좀처럼 가격이 만만치 않은 원목 맞춤가구를 전국으로 납품하는 공장과 경기도 광주 오포에서 오픈한 쇼룸을 통하여 저렴한가격으로 고객을 늘려가고 있는 매장이다.

고품질 가구를 소비자와 1:1 공장가로 판매중인 앤디까사 안찬희 대표는 맞춤가구를 더욱더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중간마진을 없앤 원목가구를 매장네 전시와 매장에 오는 고객들을 위한 사이즈변경 까지 최저가로 공급하는 브랜드화를 위해 현지 원목공장 섭외등 국내 최저가를 위해 온라인시장으로 무너져버린 가구시장에 활성화와 오포가구단지에 활성화 앞으로 2호점 3호점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있는 가구점이다. 

고품질 가구를 소비자와 1:1 공장가로 판매중인 앤디까사 안찬희 대표

또한 “고객들에게 거품없는 가격에 맞춤형 디자인과 맞춤형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1월 자신만의 브랜드 매장을 정식 오픈하였고 직접 제작하는 1:1방식을 추구하며, 직접 공장운영을 하여 유통마진을 대폭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저만의 가구노하우와 철학을 바탕으로 높은등급의 원목만 고집하여 가구를 제작하므로 품질의 차별화를 가지는 제품들만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경기도광주에 입주 하는 고객들과 멀리서 찾아와주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감사함을 잃지 않겟다는 안찬희 대표는 앞으로도 거품없는 가구를 만들어 가구시장에 자신만의 브랜드화를 목표로 내년 2호점 3호점 목표로 품질좋은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고객이벤트를 통하여 앤디까사(ENDICASA)만의 브랜드화를 목표로 앞으로 쇼룸을 전국적으로 늘릴 계획을 밝혔다.

이현우 기자 Keyns2017@gmail.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