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2 (금)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 미분양 물량 특별 할인혜택으로 공급
상태바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 미분양 물량 특별 할인혜택으로 공급
  • 박대이 기자
  • 승인 2017.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대이 기자] 8.2부동산대책이 고강도 규제내용을 적용하기 시작하면서 조정대상지역의 강한 제재로 비조정대상지역이 반사이익의 수혜지로 부상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간 집값상승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비조정대상지역의 미분양 물량이 대폭 감소하고 있으며, 한동안 수도권 지역 부동산시장은 다소 침체를 맞는 한편 비조정대상지역의 부동산시장은 활발한 거래 활동이 예상된다고 밝힌 바 있다.

광교산이 뒤편으로 자리하고 있는 용인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는 총 5개 단지 3,659세대의 대규모로 조성됐다.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통풍 및 채광 효율을 높이기 위해 동간 간격을 넓게 조정했으며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다. 또한 열병합발전 지역난방 설계로 관리비가 저렴하며 세대별로 2대까지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용인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가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은 수도권과 가까운 도시에 위치해있어 출퇴근이 용이하고 복잡한 도심지를 벗어나 자연경관을 가까이에서 누리는 삶을 영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지 내에는 약 40%까지 적용한 조경비율을 기반으로 조성된 공원이 있으며 단지 뒤편으로는 광교산이 위치해있어 어디서든 자연환경과 어우러질 수 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근린시설 등이 풍부해 생활의 편의를 더했다.

용인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는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판교와 광교의 중간 지점에 조성된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는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과 인접해 광교와 판교, 강남 등 주요도시로의 이동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 이동에도 용이하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인프라가 근거리에 구축돼 있어 10분 대의 거리로 이용 가능해 생활편의성이 높다. 분당재생병원, 아주대병원 등 대형의료시설과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대형마트와 쇼핑인프라도 풍부하다. 2018년 12월에는 성복역 인근으로 대규모 롯데복합몰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생활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보여진다.

편리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개발호재가 예상되어 있어 수요자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판교-아시아테크노벨리, GTX용인역, 판교 알파돔시티 알파리움 등의 개발호재가 잇따라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의 배후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매봉초등학교와 성서초등학교, 수지고등학교와 성남외국어고등학교, 풍덕고등학교 등 학교가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잘 구축되어 있어 자녀들의 입시 교육을 중시하는 학부모 수요층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용인 성복 자이와 성복 힐스테이트 분양관계자는 잔여세대 분양에 한해 3년간 무이자 일부 잔금유예와 건설사에서 취득세를 지원하고 대출금 5년 거치 및 분양가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적은 금액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말을 전했다.

박대이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