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주택관리사 합격 1년이면 충분”
상태바
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주택관리사 합격 1년이면 충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2차 시험까지 주택관리사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주택관리사 올스타 클럽반’을 모집 중이다.

주택관리사 올스타 클럽반은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담은 과정으로, 합리적 비용으로 최신 강의 무한 수강, 강의만족도 95%의 에듀윌 명품 교수진(2017년 4월 에듀윌 주택관리사 강의만족도 조사 기준), 수험생들이 선택한 1위 교재(예스24 주택관리사 2018 기초서 판매 1위 등)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2018년 최종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3회 반복학습 과정을 선보였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이뤄진 과장을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수험생들은 철저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유형과 지문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도 극대화시킬 수 있다. 교재 구매 시,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와 핵심용어집을 함께 증정해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오픈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현장실습과 취업정보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서비스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종합반 수강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 출신의 현장 전문가가 직접 실무 강의 및 현장 실습, 상담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취업 전 실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입주관리, 선거관리, 사업자 선정, 회계관리, 노무관리, 시설관리 등 분야별 현장 전문가의 현장 노하우를 전수하며 구인구직 정보, 취업 노하우 등 정보도 함께 공유 가능하다.

시험 합격 이후 이력서나 면접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는 합격생들도 전담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어 많은 합격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