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리움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오토리움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10.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각종 하이테크 가전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오토리움(대표 공진경)은 일반 미닫이 문을 공사 없이 자동문으로 바꿔주는 아이디어 상품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Magic Slider)를 할인판매 한다고 27일 밝혔다.

제품 출시 후 꾸준한 판매량 증가와 지난 추석명절 효도선물 등으로 큰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한 고객감사 차원으로 실시되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정가 대비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매직슬라이더를 구매할 수 있다. 무선 터치패키지는 52만9000원에서 39만9000원, 센서패키지는 정가 57만9000원에서 44만9000원, 터치와 센서가 모두 적용된 풀패키지는 62만9000원에서 49만9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직슬라이더는 미닫이문 상단에 간단한 설치만으로 미닫이 기능을 원격으로, 혹은 센서로 가동해 자동문 효과를 내도록 한 제품으로 리모컨을 통해 열고 닫는 기본적 기능과 함께 할인대상 품목처럼 터치식 자동문, 센서 자동문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세 가지 방식으로 모두 가능해 어린 자녀 및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노인이 함께 사는 공간에 유용하다.

특히 매직슬라이더는 자동문 설치 대비 현저히 저렴한 비용이면서도 이사를 갈 경우 부착된 제품만 떼어 재부착하면 되기 때문에 기존 자동문을 달지 못해 뒤늦게 필요성을 느껴 구매하는 층뿐만 아니라 비용적 효율을 위해 일반 미닫이문 공사 후 이 제품을 구매해 적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직슬라이더의 금번 3종 제품에 대한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적용 받을 수 있다.

오토리움 관계자는 “없으면 모르지만 있으면 그 편리함에 더 빨리 구매할 걸 하고 생각하는 제품이 바로 매직슬라이더”라며 “체험 후 추가 구매하는 비율이 높으며 주변 권유사례, 선물용 구매사례도 늘어나고 있어 고객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