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트렌디스, 블로그체험단 ‘트렌드블로그’ 론칭 기념 더블이벤트 실시
상태바
종합광고대행사 트렌디스, 블로그체험단 ‘트렌드블로그’ 론칭 기념 더블이벤트 실시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트렌디스(대표 정연욱)는 소상공인들의 입소문 마케팅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블로그체험단 서비스 ‘트렌드블로그’ 신규 론칭과 함께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렌드블로그’는 맛집, 미용실, 네일샵 등 중소상공인에게 고객들의 실 체험이 중요한 홍보 및 마케팅 툴을 극대화 시켜 매출증진을 도와주기 위해 준비한 신규 서비스다. 블로거에게는 ‘트렌드블로그’가 선정한 우수한 업체 제품과 서비스를 미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트렌드블로그’는 론칭을 기념해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위젯 부착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자신의 블로그에 트렌드블로그 위젯을 부착한 후 트렌드블로그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 게시판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한 모든 이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체험단 선정 시 선정확률도 더욱 높아지게 된다.

또 트렌트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친구추가 후 거주 지역을 남기는 참가자 전원에게도 5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두 이벤트는 모두 포인트 지급 외에 별도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및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 등도 제공한다. 이벤트 적용기한은 오는 11월 1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블로그체험단 플랫폼 ‘트렌드블로그’는 운영사 트렌디스가 그간 진행해 온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클라이언트가 가장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상태에서 론칭된 만큼 타 블로그체험단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트렌디스의 진행 서비스와 연계 마케팅은 물론 업종별로 소속된 블로거들의 성향이나 지역, 선호도에 따른 최적의 체험단 제공 등도 신경 쓸 예정이다. 반대로 블로거들에게도 마찬가지로 가장 이상적이면서도 체험리뷰를 수월하게 작성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매칭시키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사들이 블로그체험단 진행 시 기대하는 기대효과를 극대화하고, 블로거들도 원하는 종류의 캠페인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트렌디스의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준비, 시작된 만큼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이벤트에도 참여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