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유로홈 일산가구단지, 가죽·샤무드쇼파 구매 시 원목테이블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상태바
EURO유로홈 일산가구단지, 가죽·샤무드쇼파 구매 시 원목테이블 증정 등 이벤트 '풍성'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개성시대에 맞춰 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소파도 맞춤소파 및 수제원목가구를 장만하는 가구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할인매장 내 위치한 맞춤소파 전문 ‘EURO유로홈’이 오픈 이벤트 연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EURO유로홈 일산가구단지점은 가죽쇼파 및 샤무드쇼파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원목테이블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또 해당 이벤트가 끝나도 신제품 30% 할인 및 풀페키지 구입 시 최대 40% 이상 할인적용 이벤트가 계속 이어진다.

전시품 및 이월상품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혜택 제품으로는 슬라이딩옷장으로 사용이 가능한 원목장이 포함돼 있으며 학생가구 및 서재가구, 대리석 식탁들도 대상이다.

또 원흥 동일스위트, 파주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 1, 2차 입주가구에게는 맞춤형 특별세일 및 무료배송 행사도 진행 중이다.

EURO유로홈 일산가구단지점은 신제품 입고도 예고했다. 이태리천연 통가죽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소파, 샤무드알파쇼파 등 3인용, 4인용쇼파 들도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며 11월 초에는 우드슬랩 테이블 신제품도 입고 예정이다.

EURO유로홈은 일산가구단지점 외에 부산가구거리 EURO유로홈 부산점을 통해 카우치쇼파, 코너소파 등 퀄리티 좋은 제품을 가성비 높은 조건으로 제공 중이다. 

EURO유로홈 일산점과 부산점의 다양한 이벤트는 각각 유로홈 직영점 대표 번호로 문의 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